The smart Trick of 정보이용료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

Wiki Article

위에 말씀드린 방법 이외에도 소액결제현금화 할 수 있는 루트가 많이 있습니다. 스스로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방법도 있지만 현금이 급히 필요한 상황에서 스스로 현금화를 하려다 보면 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현금화 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전에는 먼저 현재 나의 소액결제 한도를 확인해보세요.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개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결제를 시도해 볼 필요가 없어서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미납있는데도 결제나와서 입금잘받았어요 ㅜ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종종이용하도록할게요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과정에서 먹튀, 사기가 많이 소액결제현금화 발생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현금이 급해서 수수료까지 내면서 소액결제현금화 하시는데 사기를 당하면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인증된 정식업체를 통해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안전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루트)들은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미리 “무엇을 결제해야 하나” 고민하지 말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 문의를 해서 안내 절차대로 따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납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안될 때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 해결 업체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 로 문의를 주세요. 미납 소액결제 승인되도록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방법은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과 상관없이 통신사에 가입된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소액결제현금화가 가능하지만, 선불폰을 사용하신다거나, 휴대전화 이용료 연체/ 미납이 되어있는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